연말 새해 건강식품 선물로 좋은 정관장 활기력
얼마 전 가족 중 코로나 확진자가 나와 현재 온가족 격리 중입니다. 우리 가족의 격리 소식을 듣고 남편의 지인이 정관장 선물을 보내주었습니다. 부모님 선물로 자주 샀던 정관장이지만 받아 보기는 또 오랜만이었습니다. 요즘은 정관장 에브리타임이 먹기도 좋고 하여 젊은 층들도 선물을 많이 한다고 하는데요, 정관장 활기력은 처음 보는 제품이었습니다. 그러고보니 며칠 전 아주버님 생신 때도 정관장 에브리타임 선물을 했었습니다.
코로나 감기 모두 이겨내라며 남편 지인에게 받은 선물은 정관장 홍삼액 음료인 활기력 10병입니다. 큰 박스는 아니지만 깔끔한 포장이 부담스럽지 않은 선물 세트로 좋아보였습니다. 연말, 새해 또는 명절 때 여러 가족 친적들에게 선물할 때 주기에 좋은 건강식품세트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홍삼은 선물로만 많이 사다가 저희가 먹으려니 어색하기도 했는데 코로나 감염이 될 수도 있는 상황이라 더욱 면역을 챙기자며 하나씩 마셨습니다.
정관장 홍삼액 활기력 케이스를 열어보았습니다. 고급스러운 병 음료 포장이었습니다. 한 병에 20ml 용량이며 저희가 받은 세트 제품은 총 10병이 들어가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홍삼 브랜드가 정말 많이 생겼지만 여전히 선물로 보내고 받을 때 가장 좋은 건 한국인삼공사의 브랜드은 정관장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포장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정과장 활기력 병은 플라스틱 소재라 가볍고 깨질 위험도 없습니다. 활기력 세트는 10병, 16병짜리 종류가 다양한 것 같습니다. 부모님 선물 정도라면 16병 짜리가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지인 친척 선물로는 10병짜리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홍삼 선물은 연령을 가리지 않고 모두 좋아하는 편이고 또 요즘 같은 겨울 독감 코로나가 유행하는 시기에 면역력을 지키기 위해서도 좋은 선물이라고 생각됩니다.
남편과 하나씩 마시기로 했습니다. 처음엔 뚜껑을 돌리는건가 싶었는데 사진과 같이 위로 똑 뚜껑을 따주면 쉽게 열립니다. 홍삼진액이 아니라 홍삼액 홍삼음료 타입이기 때문에 한입에 마시기 부담없는 맛이었습니다. 이 홍삼음료 한 병 마셨다고 갑자기 몸이 건강해지진 않겠지만 매일 하나씩 마시며 건강에 더욱 유의한다면 코로나도 독감도 감기도 모두 다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활기력 10병 케이스 안에 보니 이런 구성품이 있었는데 알고보니 이걸 활기력 금색 병 뚜껑에 끼워서 뚜껑을 여는 오프너라고 합니다. 저는 그냥 손으로 열었는데요, 친절하게 이런 오프너도 세트에 포함되어 있네요. 제품 사용에 대해 더욱 세심하게 안내해주는 것 같아 좋습니다. 선물용으로 많이 구입하는 제품이라 더욱 이런 부분을 신경쓴 것 같습니다.
정관장 제품은 에브리타임, 활기력 등 간편히 한입에 털어 넣을 수 있는 제품들이 부쩍 많이 출시되었는데요, 오늘 마셔 본 활기력도 먹기에 편해 직장인 선물로도 좋고 하루 한 병 부모님 선물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저희도 이번에 선물을 받았으니 이번 연말 정관장 활기력 챙겨 먹으며 모든 바이러스를 이겨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