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일 수 없는 캠핑용품의 늪.. 무선송풍기 구입!
이제 정말 마지막이다! 해도 자꾸 사게 되는 캠핑용품의 정말 개미지옥 느낌입니다. 정말 더이상은 안사겠다고 하고 최근에 저희 가족은 새로운 텐트를 장만하였습니다. 무려 텐트를 샀습니다. 미개봉 새상품이라 더욱더 잘 관리해서 쓰고자 또 다른 캠핑용품을 사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무선 송풍기. 미니 충전식 무선 송풍기가 있었는데 정말 작고 충전 후 사용 시간도 길지 않아서 아쉬움이 있긴 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텐트를 새롭게 구입하게 되었고 캠핑장을 다니면서 보니 텐트 정리 전 텐트 위에 있는 낙엽이나 먼지 등을 시원하게 날려줄 송풍기가 정말 필요하긴 하구나 느끼게 되었습니다.
몇년 차 캠퍼인 저희 오빠의 추천을 받아 구입하게 된 국산 나리온 무선 송풍기. 10만원이 조금 넘는 가격인데 타사 수입 제품들은 이 정도 가격으로 이 정도 스펙의 제품을 구경도 해볼 수 없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자세히는 모르지만 성능이 좋은 편이라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추천을 해주어 남편이 결제를 했습니다.
구입한지 며칠 지나지 않아 제품이 배송되어 왔습니다. 박스 안에 따로 충전재 없이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제품 케이스 자체가 단단한 플라스틱이라 따로 충전재 포장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진한 초록색이 인상적입니다. 요즘은 카키 색상 캠핑용품이 유행인 편인데 나리온은 자신들의 스타일을 유지하는 듯 보입니다. 나리온이라고 대문자로 적힌 로고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케이스 오픈은 이렇게 딸깍 열어두면 됩니다. 캠핑을 좀 다니다보니 캠핑용품 구입할 때 항상 체크하게 되는 것이 바로 케이스가 있는지 그 여부입니다. 케이스가 없으면 따로 또 케이스를 구매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케이스 없이는 짐을 싣고 다니고 또 정리하기가 여간 불편한 게 아닙니다. 나리온 무선 송풍기는 전용 케이스가 있어 그 점이 좋았습니다.
제품을 열면 조금 복잡해보이지만 필요한 설명서와 부품이 구성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갑과 고글까지 있어서 조금 놀랐습니다. 고글은 먼지로부터 눈을 보호하기 위해 있는것일까요? 여하튼 디자인이나 제품의 마감이 조금 투박한 느낌은 있지만 그만큼 단단한 느낌도 들고요 있을 것은 다 갖춘 국산 무선 송풍기가 아닐까 생각되었습니다.
무엇보다 무선 제품이기 때문에 충전 후 사용 시간과 또 송풍기의 파워가 중요할텐데요. 이미 이 제품을 써 본 캠퍼 저희 오빠 말에 의하면 만족스럽다고 하여 그 부분은 걱정이 되지 않았습니다. 새 텐테를 샀기 때문에 낙엽도 잘 날려주어야 할 거거 먼지도 잘 청소해야할텐데 시기에 맞게 잘 구입한 것 같습니다. 이미 지난 번 우중 캠핑 후 텐트에 붙어온 낙엽 때문에 텐트가 이염되는 경험을 해봤기 때문에.. 이제 다시는 텐트에 낙옆을 붙여오는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나리온 송풍기가 있기에 낙엽 청소가 어렵진 않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캠핑용품으로 꼭 필요한 무선송풍기에 대해 직접 저희 가족이 구입한 나리온 송풍기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새해 1청 첫주 캠핑을 갈 계획인데 그 때 직접 써보면 나리온 송풍기의 효과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